포켓샐러드, 샐러드 전문 브랜드



주식회사 에이타워의 포켓샐러드가 8월 28일 라마다서울호텔 신의정원홀에서 열린 ‘2018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샐러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포켓샐러드’는 식품 제조업체 (주)에이타워의 대표 브랜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는 샐러드’라는 점을 특징으로 한 팩에 다양한 샐러드 재료와 용기, 포크까지 담아 선보이고 있다. 채소, 메인재료, 드레싱, 토핑을 진공/개별 포장해 간편함뿐만 아니라 신선함까지 갖춰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은 ‘닭가슴살 샐러드’, ‘크래미 샐러드’, ‘훈제오리 샐러드’ 등 10가지 종류의 샐러드 이며 ‘닭가슴살볼’, ‘헤비주스’, ‘한입 밤고구마’, ‘구운란’, ‘깔라만시’ 등 샐러드와 곁들여 먹으면 좋은 사이드 제품들도 함께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제품의 간편함, 신선함, 다양함 외에도 고객 편의를 위한 정기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4주 정기배송 서비스는 주 1회 고객이 원하는 요일에 맞춰 일주일치 샐러드를 총 4회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아울러 ‘식단관리 패키지’, ‘모닝케어’, ‘헬스케어’ 등 다양한 고객 취향과 식단을 고려한 맞춤 상품들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포켓샐러드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신선하고 품질 좋은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님들의 식단과 건강관리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제품을 더 다양하게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