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엘에이치코퍼레이션, 세계 각국을 돌며 찾은 안전하고 뛰어난 스킨케어 제품

기사입력 2018.12.24 오후 04:24

엘에이치코퍼레이션, 세계 각국을 돌며 찾은 안전하고 뛰어난 스킨케어 제품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엘에이치코퍼레이션이 ‘2018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엘에이치코퍼레이션 이용례 대표는 세계 각국에 널리 알려져 있지만 국내에 소개되지 않는 우수 스킨케어 품목을 소비자들의 고민과 애로 사항을 받아들여 안정성 있는 제품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기술을 받아들여 품질을 높였다.

이 대표는 안전한 스킨케어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제품마다 자체 테스트를 진행해 품질을 검증했다. 미국·뉴질랜드·태국뿐만 아니라 일본·영국·프랑스 등 폭넓은 네트워크를 갖추고 관련 정보 제공 커뮤니티로서의 역할을 수행한 점을 인정받았다.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이 올해 11회째를 맞이했다.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은 고객과 주주, 조직 구성원 파트너 등에게 확고한 신뢰를 바탕으로 경제적·사회적 책임을 실행하고 기관과 기업의 미래 가치를 창조한 최고의 경영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대한민국 윤리 경영 대상은 기업의 이윤 창출 외에 기업과 연관된 모든 지역사회, 임직원, 고객, 나아가 국가에 더욱 적극적으로 기여하기 위한 윤리경영을 지킨 모범적인 기업을 찾는데 목적이 있는 행사다.
 hawlling@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18-12-24 1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