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골프용품 전문 브랜드, 아리체ARICHE
[한경비즈니스=이현주 기자] (주)아리체의 골프용품 전문 브랜드 아리체ARICHE가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1월 15일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스포츠용품(골프용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년 연속 수상한 (주)아리체는 스포츠용품 전문회사로 고객의 취향에 맞춘 기능성모자, 언더레이어, 마스크, 장갑, 양말 등을 자체 생산한다. 또한 야외활동 시 편리한 상품을 개발해 실용신안 및 디자인특허를 다수 보유했으며 고객의 불편사항을 수렴하고 편리한 기능은 더해 패션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아리체의 주력상품인 언더레이어는 자외선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주며 냉감소재를 사용해 보다 시원하게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고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자외선차단성능시험을 통과했다. 또한 안면마스크는 디자인등록을 마친 상품으로 바닥에 반사되는 자외선까지 차단해주는 기능과 가볍고 다양한 색상으로 남녀노소 불문 호응을 얻고 있다.




아리체ARICHE 관계자는 “아리따운 모양의 뜻인 ‘아리체’는 이름에 걸맞게 디자인뿐만 아니라 제품의 기능과 품질을 높였다”며 “보다 즐거운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힘쓰며 골프 및 스포츠용품 전문 선두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07호(2019.01.14 ~ 2019.01.20)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