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글로벌 수입식품 브랜드, 인큐비즈(인큐스토어)
[한경비즈니스=이현주 기자] 글로벌 식품 수입 및 유통 전문기업 인큐비즈(인큐스토어)가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1월 15일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글로벌브랜드(수입식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인큐비즈는 GMP, HACCP, ISO 및 까다로운 HALAL인증까지 완료한 제품들을 엄선해 취급하고 있다. 최근 순수 천연성분으로 구성된 세계적인 수준의 릴렉싱·숙면음료인 ‘NiceDream(나이스드림)’을 주력제품으로 집중하며, 이 밖에 세계 각국에 다양한 음료·스넥 등을 활발하게 수입·유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나이스드림 릴렉싱·숙면음료는 22가지 천연 과일농축액 및 허브추출물로만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정제수와 탄산수 및 화학성분·보존료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그대로를 담아 완성됐다. 주원료는 녹차 잎에서 추출해 스트레스 완화를 돕는 테아닌으로 50ml 기준 200mg으로 높은 함유량을 갖췄다. 숙면을 취하는데 도움이 되는 천연 원재료로만 배합·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인큐비즈 전종혁 대표는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수면의 질을 향상할 수 있도록 나이스드림 제품의 수입유통 전반에 지속 노력하겠다”며 “천연 릴렉싱·숙면음료 브랜드 NiceDream(나이스드림)의 견고한 소비자신뢰도를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07호(2019.01.14 ~ 2019.01.20)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