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Trikera Nail & Foot, 특수유리 재질 손톱광택기 및 발각질제거기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자연 네일 그대로 광택을 낼 수 있는 손톱광택기와 피부 쓸림 없이 굳은살 및 발각질을 제거할 수 있는 신개념 발각질제거기 Trikera Nail & Foot이 서울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22일 열린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뷰티(이미용기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Trikera Nail & Foot은 4차 산업시대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는 장비·소재부품 전문 기업 주식회사 다인스가 론칭한 이미용기기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반도체 기술을 응용한 특수유리 재질의 손톱광택기와 발각질제거기를 선보여 지난해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에 이어 올해 2019 우수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Trikera Nail & Foot의 대표 제품인 ‘손톱광택기와 발각질제거기’는 RoHS 유해물질 시험에서 유해물질 미검출 및 합격 판정을 받는 등 인체에 무해하면서도 뛰어난 성능을 갖췄다. 기존 사포 타입의 손톱광택기나 메탈 타입의 각질제거기와 달리 2.9㎜ 두께의 높은 내구성을 갖춘 특수유리를 적용해 녹슬지 않고 안전하게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트리케라 손톱광택기는 국내 및 일본 약국에서 판매 중이다.

발각질제거기는 특허 받은 글라스 패턴을 적용해 안전하게 각질만 제거할 수 있다. 발 각질은 물론 손에 있는 굳은살 제거도 가능해 매끈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Trikera Nail & Foot의 손톱광택기 및 발각질제거기는 흐르는 물에 세척하거나 알코올 소독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발각질제거기는 발 각질을 물에 불리지 않은 상태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국내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상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의 심사와 공적서 분석을 거쳐 총 56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