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경서이엔피, 추출기·포장기기 개발 전문 기업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우수한 품질과 생산, 경영시스템으로 보답하는 기업 경서이엔피가 서울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22일 열린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산업(추출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경서이엔피 주식회사(대표이사 윤태문)는 1993년 경서메디컬을 창업한 이래 한약 추출기를 주 품목으로 성장·발전해왔다. 현재 ‘초고속 진공·저온·농축 추출기’를 비롯한 다양한 기종의 한방 의료기기 및 산업용 식품 포장기를 생산·판매 중이다. 제품개발과 품질개선은 물론 해외홍보 및 수출시장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경서이엔피의 대표 제품인 COSMOS 시리즈 ‘초고속 진공·저온·농축 추출기’는 냉각 효율을 극대화한 수냉·냉동기의 냉각장치로 시간당 최대 5000cc의 증류수를 추출하는 ‘쿨 초고속 진공 저온 추출 농축기’와 수냉 방식의 냉각장치로 시간당 최대 3000cc의 증류수를 추출하는 ‘초고속 진공 저온 추출 농축기’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과일, 채소, 야채류 가공과 아로마·농축액, 증류수·화장품 원료, 화학 및 제약 성분을 추출할 수 있다.

경서이엔피는 CE, ISO, QS, CCIC, 특허, 수출유망중소기업, 이노비즈 등 다양한 인증을 보유 중이며 철저한 사전 점검과 시운전을 거친 제품만을 제조·공급한다. 1년 무상 애프터서비스 보증을 통해 높은 고객 만족도와 신뢰도를 유지하고 있다.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국내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상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의 심사와 공적서 분석을 거쳐 총 56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