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더부러, 기록물폐기·보안 문서파쇄 해결사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국내 최다 현장파쇄 차량을 보유한 일류 브랜드 더부러가 서울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22일 열린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3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기록물보안폐기·제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더부러는 사각지대 없는 고품질 문서폐기·보안 서류파쇄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문서파쇄업체다. 현실적 비용으로 개인 소량문서파쇄부터 관공서·공기업 대량문서파쇄, 정기방문파쇄 등을 진행하며 신뢰도를 쌓아왔다.

더부러는 차량현장방문파쇄, 보안이송 입고파쇄, 하드디스크파쇄, 전산장비폐기, 제품보안폐기 등 각종 서비스를 아우르며 고객에게 필요한 보안정보 파쇄 솔루션을 선사한다. 특히 차량 현장방문파쇄는 고객이 의뢰한 장소에 직접 방문, 실시간으로 현장파쇄를 지켜볼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더부러는 10대의 문서폐기 차량을 보유해 단시간 많은 양의 파쇄가 가능하다. 현장폐기를 위한 시간과 장소가 여의치 않은 고객에게는 보안이송 입고파쇄를 지원한다.

더부러는 현장파쇄·보안이송차량에 CCTV를 설치해 기록물 폐기 모습을 실시간 녹화한다. 안전행정부 보안교육을 이수한 전문 보안요원을 배치해 외부 유출 가능성을 사전에 차단하는 것도 특징이다. 철저한 신뢰도 유지를 위해 파쇄 동영상과 보안각서, 파쇄증명서 등을 발행한다. 더부러 주식회사만의 노하우를 살려 개발한 문서세단기, 친환경 저소음 하드파쇄기, COMBO멀티파쇄기 등도 업무 현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국내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상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의 심사와 공적서 분석을 거쳐 총 56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