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벨레즈온, 감각적 여성 언더웨어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몸매 보정 효과와 편안한 착용감을 살린 언더웨어 벨레즈온이 서울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22일 열린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3년 연속 패션(언더웨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벨레즈온은 섬유·의류·패션 전문 기업 (주)오엔인베스트먼트가 2014년 론칭한 여성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다. 자체 기획·생산 과정을 거쳐 홈앤쇼핑, NS홈쇼핑, 현대홈쇼핑 등 다양한 판매 경로를 확대하며 여성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벨레즈온은 이탈리아 산토니의 심리스 공법을 채택해 편안한 활동성을 강조한 ‘심리스 라인’과 프랑스 감성의 레이스 및 인체공학적 패턴을 활용한 ‘보정 라인’을 선보인다. 최근에는 편안한 심리스의 장점을 살린 이지웨어라인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벨레즈온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벨레즈온 인견 메쉬 심리스 패키지’는 여름 시즌 한정 판매 제품으로, 높은 인견 함유량과 시원하고 통기성 좋은 메시 형태가 특징이다. 이 제품은 와이어, 피본, 후크, 라벨이 없는 디자인으로 착용감이 우수하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하이웨이스트 모달 레이스 팬티 세트’는 오스트리아 렌징의 자연 유래 섬유인 모달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이 부드럽고 편안하다. 사계절 내내 데일리 보정웨어로 착용할 수 있다.

벨레즈온은 이 같은 제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여성 고객에게 호평을 얻으며 3년 연속(2017년~2019년)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국내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상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의 심사와 공적서 분석을 거쳐 총 56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