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볼륨톡스 오리지널, 펩타이드 에센스의 원조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아름다움과 건강을 디자인하는 (주)파이진글로벌의 대표브랜드 볼륨톡스 오리지널이 서울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22일 열린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화장품(기능성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볼륨톡스 오리지널은 국내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전문 유통사 (주)파이진글로벌이 론칭한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다.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대표 제품인 ‘볼륨톡스 오리지널 펩타이드 에센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주름개선, 미백 기능을 인증 받았다. 일명 은색병으로 알려진 버블에센스 제품이다. 독자적 핵심기술로 만든 미세버블입자가 톡톡 터지는 제형으로, 피부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빈틈없이 채워준다. 피부 컨디션 케어를 도와 남녀노소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볼륨톡스 오리지널 펩타이드 에센스는 버블 제형 에센스다. 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출시 이후 약 200만 병 이상 판매고를 올린 밀리언셀러 제품이다. 최근에는 대표 모델로 배우 최명길을 발탁하는 등 브랜드 가치를 높였다.

(주)파이진글로벌 관계자는 “볼륨톡스 오리지널 펩타이드 에센스를 직접 사용해온 소비자들의 성원 덕분에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다양한 홈 에스테틱 케어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국내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상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의 심사와 공적서 분석을 거쳐 총 56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