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브리스킨, 스페셜 케어 전문 코스메틱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매일매일 건강해지는 뷰티라이프를 추구하는 브리스킨이 서울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22일 열린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화장품(마스크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브리스킨은 좋은 화장품을 합리적 가격과 최고의 솔루션으로 제안하는 스페셜 케어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브리스킨은 brisk(차갑지만 상쾌한)와 skin(피부)의 합성어로 자연과 과학이 공존하는 코스메틱을 추구한다. 귀한 자연유래의 원료를 바탕으로 인체에 무해한 안전성분만을 사용해 기능과 사용감의 시너지 효과를 상승시키는 합리적 자연주의를 실현했다.

(주)브리스킨의 대표 제품인 ‘리얼 핏 세컨드스킨 마스크’는 사용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SOS 트러블케어 ▲수분집중 ▲톤업-광채 ▲탄력-리프팅 케어 총 4종의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팩으로 출시됐다. ‘SNS대란템’으로 입소문을 타 누적 판매량 300만 장을 돌파한 제품이다.

브리스킨은 최근 매끈하고 탄력 있는 얼굴 라인 관리에 초점을 맞춘 리프팅 전문 마스크팩 ‘더블 브이 파워리프팅 마스크’를 출시하는 등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브리스킨 관계자는 “2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품질관리와 제품개발에 힘써 더욱 좋은 제품력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국내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상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의 심사와 공적서 분석을 거쳐 총 56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