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셀카(SELLCAR), 믿을 수 있는 중고자동차 매매

기사입력 2019.01.21 오후 01:12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셀카(SELLCAR), 믿을 수 있는 중고자동차 매매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중고자동차매매 전문 기업 셀카(SELLCAR)가 서울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22일 열린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자동차매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셀카(SELLCAR)는 매출액 100억원, 사원수 30명 규모로 2013년 설립된 중고자동차매매 전문 중소기업이다. 경기매매조합에 정식 가입돼 연간 2400대 이상의 차량을 판매·매입해오며 단 한 번의 클레임 없이 고객 모두에게 만족도 높은 자동차매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셀카(SELLCAR)는 정확한 주행거리를 보증한다. SK엔카와 제휴해 법적 효력이 있는 성능검사 완료 차량만 취급한다. 고객이 믿고 안전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이전비나 취등록세, 자동차 등록증 등을 이전 완료 후 영수증과 함께 제공한다. 또한 사고유무 보험이력을 정확하게 고지하며 상담부터 차량 출고까지 책임지고 안내해 높은 고객 만족도와 신뢰도를 유지하고 있다.

안산과 용인에 지점을 둔 셀카(SELLCAR)는 오프라인을 기반 스타트업과의 협업을 통한 차량 구독 서비스 사업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셀카(SELLCAR) 관계자는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높은 고객만족도와 신뢰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차별화한 자동차매매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국내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상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의 심사와 공적서 분석을 거쳐 총 56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key@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19-01-22 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