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연극 두여자, 대학로 공포 연극의 대표주자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연극 두여자, 대학로 공포 연극의 대표주자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주)노는이 제작의 대학로 대표 연극 두여자가 서울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22일 열린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극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연극 두여자는 ‘혼자 노는이 다 같이 놀자’를 모토로 대학로 연극인과 영화인이 모여 설립한 극단 노는이의 공포 연극이다. 서스펜스 호러극 ‘두여자’는 2009년부터 2018년까지 약 10년 동안 150만 명의 관객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호러 장르가 대학로 연극의 주류로 자리매김하는 데 중추적 역할을 했다.

연극 두여자는 특히 특수 장치와 영상을 통해 관객이 공포감을 보다 생생하게 체험하도록 했다. 기존 시각적 자극뿐 아니라 청각과 촉각 등 경계 없는 오감의 자극을 바탕으로 한층 새롭고 심화한 공포를 느끼게 해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연극 두여자는 특히 치밀한 심리 묘사와 탄탄한 스토리, 유머러스한 구성을 통해 다양한 재미와 만족을 선사한다.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국내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상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의 심사와 공적서 분석을 거쳐 총 56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key@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19-01-22 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