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원문번역주석성경, 기독교서적 전문 발행 쿰란출판사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원문번역주석성경, 기독교서적 전문 발행 쿰란출판사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는 쿰란출판사의 원문번역주석성경이 서울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22일 열린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출판(기독교서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쿰란출판사(대표 이형규)는 1987년 12월 문서 선교의 비전과 열정을 가지고 출판업을 시작해 30여 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기독교 전문서적 출판사다. 3500여 종의 목회자 전문 서적, 성경 교재, 평신도 교양서적을 출간하며 기독교 전문서적 출판사로서 성장을 거듭해왔다.

쿰란출판사의 대표적인 서적은 원문번역·주석성경이다. 백석문화대 총장을 역임한 고영민 박사가 한국 개신교 선교 130주년을 기념해 20년간 연구한 결실로, 성경 원문을 현대인이 이해하기 쉽도록 정확하게 우리말로 번역한 성경이다.

원문번역주석성경은 고대 사본들과 세밀하게 비교·대조해 번역의 정확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현장답사 경험과 고고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성서의 지리와 문화, 풍습 등을 생생하게 묘사해 주석의 퀄리티를 높였다.

이형규 쿰란출판사 대표는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수상을 계기로 성경연구와 설교계발에 힘쓰는 저자들을 발굴하고 다양한 기독교 문서를 제작하는 등 변함없이 한국교회를 섬길 계획”이라고 말했다.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국내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상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의 심사와 공적서 분석을 거쳐 총 56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key@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19-01-22 1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