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원스탑에듀, 전화·화상영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일대일 맞춤 영어회화 전문 브랜드 원스탑에듀가 서울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22일 열린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교육(전화·화상영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원스탑에듀는 글로벌 회화교육 전문 기업 (주)케이-21이 론칭한 전화·화상영어교육 브랜드로, 체계적 일대일 개인 맞춤 영어회화 학습을 제공 중이다. 원스탑에듀는 전문적 영어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엄격한 자체관리 시스템으로 강사를 선정한다. 원어민강사를 유럽·필리핀·미주 출신으로 구성해 학습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원스탑에듀의 교육과정은 정규회화, 어린이회화, 프리토킹, 비즈니스, 인터뷰, 시험대비 등으로 다양하다. 개인의 실력에 맞는 일대일 맞춤 영어 학습 솔루션을 제시한다. 또한 개인의 수준별 영어교육 학습에 맞는 교재를 자체적으로 제작하고 있다.

원스탑에듀는 특히 학습자 편의를 위해 ▲원어민 강사와의 철저한 1:1 영어 학습이 가능한 ‘전화영어’ ▲판서기능을 이용해 쓰기학습이 가능한 ‘화상칠판 영어’ ▲전화수업과 화상칠판 수업의 장점을 결합해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학습을 돕는 ‘스카이프 영어’ 총 3가지의 수업 방식을 구성했다.

원스탑에듀는 무료 체험수업도 제공한다. 10분간 원어민 강사와의 대화를 통해 개인의 영어실력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듣기, 말하기, 발음 등 종합적인 결과를 바탕으로 전담 매니저가 체계적 영어학습 계획을 세워준다.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국내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상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의 심사와 공적서 분석을 거쳐 총 56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