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스타파츠, 원스톱 자동차 전문 튜닝샵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정비부터 튜닝까지 한 번에 논스톱으로 진행하는 인스타파츠가 서울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22일 열린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산업(자동차튜닝)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인스타파츠는 카니발 전문 업체 인스타모터스(대표 조인수)가 론칭한 원스톱 자동차 전문 튜닝샵 브랜드다. 인스타파츠는 자체적으로 튜닝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조인수 대표가 직접 튜닝 작업을 진행한다.

인스타파츠가 선보인 자동차 튜닝 제품으로는 ▲GSC 싸이드스텝 인스타머드플랩 ▲인스타세로그릴 ▲인스타스포일러 등이 있다. 대표 제품인 ‘GSC 싸이드스텝 인스타머드플랩’은 차체와 이질감 없이 정확하게 들어맞는 머드플랩이다.

인스타파츠가 자체 개발한 ‘인스타머드플랩’은 맞춤 금형 설계로 제작돼 가공이 필요 없고 약 5분 만에 간단하게 장착할 수 있다. 사이드스텝과 머드플랩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EVA 재질로 유연성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눈이나 비가 올 때 흙, 빗물, 염화칼슘 등이 차체에 직접 닿지 않아 깔끔하고 부식 염려를 최소화했다.

조인수 인스타모터스 대표는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좋은 제품만을 사용해 최상의 자동차 튜닝 시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국내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상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의 심사와 공적서 분석을 거쳐 총 56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