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헬스앤뷰티, 맛있는 닭가슴살&다이어트 식단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닭가슴살 쇼핑몰 헬스앤뷰티가 서울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22일 열린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다이어트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헬스앤뷰티는 맛, 영양, 합리적 가격을 두루 갖춘 다이어트식품을 선보이는 농업회사법인주식회사 서동물산의 종합 헬스푸드몰이다. 다이어트를 더 쉽게 도와주는 닭가슴살, 볶음밥, 다이어트 간식을 자체 생산함으로써 불필요한 마진을 최소화해 착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닭가슴살은 10년 노하우를 통해 특유의 잡내와 퍽퍽한 식감을 줄였을 뿐 아니라 본래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아냈다. 취향에 따라 골라먹도록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한 점도 특징이다. 훈제라인부터 소스와 곁들여먹는 핵불닭, 불갈비맛, 칠리맛 닭가슴살을 비롯해 닭가슴살소시지, 핫도그도 만나볼 수 있다.

다이어트 중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한 끼 볶음밥 시리즈 또한 베스트셀러다. 단백질이소볶소볶, 슬림닭가슴살볶음밥, 탄두리통닭볶음밥, 해품닭필라프 총 4종을 출시해 질리지 않는 다이어트 식단을 완성했다. 깔라만시 곤약젤리, 귀리우유 등으로 든든한 포만감을 줄 수 있는 저칼로리 간식도 판매 중이다.

헬스앤뷰티 관계자는 “다이어트식품은 맛 없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힘써온 노력이 2년 연속 수상으로 결실을 맺었다”며 “앞으로도 닭가슴살, 볶음밥, 간식 등 믿을 수 있는 다이어트식품을 꾸준히 개발, 출시하며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국내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상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의 심사와 공적서 분석을 거쳐 총 56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