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고객만족도1위] 식판세척서비스 전문 브랜드 ‘식판천사’


[한경비즈니스 = 김은영 기자] ‘식판천사’가 5월 21일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 개최된 ‘2019 한국고객만족도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식판세척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식판천사는 2017년 설립된 서울·경기 최초의 유아교육기관 식판세척서비스 전문기업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식판세척서비스 전문기업으로서 2018년 경기도형 예비사회적기업 지정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과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 등의 뜻 깊은 활동에 힘쓰고 있다.



식판천사서비스는 유아교육기관 아이들의 식판 및 식기류를 친환경세재를 이용, 살균 세척해 식사 시간 전 각 교육기관으로 배송하고 수거를 통해 식중독균 등의 위험에 노출된 우리아이들의 안전하고 위생적인 식생활을 지켜주고 있다.



또한 안전하고 위생적인 식생활을 위해 아낌없는 연구 개발로 기존 식판의 단점을 보완한 유아전용 식판 및 식기류특허출원 중이다. 아울러 업계최초 4단계 헹굼 세척시스템 개발을 통해 보다 위생적인 식판 서비스를 제공한다.



식판천사 김경남 대표는 “저 또한 유아교육기관에 다니는 아이를 둔 엄마로서 부모의 마음을 담아 전 세척과정의 위생적인 관리와 끈임 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위생적인 식생활을 지켜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