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예식장 전문 브랜드, 스타시티아트홀

스타시티아트홀이 8월 21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웨딩(예식장)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스타시티아트홀은 고객 한 분 한 분을 특별하게 모시고자 ‘맛과 멋의 향연(饗宴)’이라는 서비스를 통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역 지하철 2호선과 7호선에 바로 위치해 있어 접근성 및 교통 편의성이 용이하다. 여유로운 200여석의 단독홀로써 10m 이상의 높은 천고와 25m의 긴 버진로드는 스냅사진이 예쁘게 나오는 웅장함과 세련미를 잘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화이트톤의 모던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격조 높은 조명으로 예식을 더욱 화려하게 빛내준다. 아울러 전문 플로리스트가 로맨틱하고 세련된 생화장식으로 색감을 연출하며 웅장하고 세련된 라이브 연주로 감동의 순간을 선사한다. 신부대기실과 폐백실, 연회장, 메이크업실, 수유실 등 고객들이 편히 대기할 수 있는 카페와 휴게공간까지 모두 한 층에 마련돼 있어 동선이 편리하다.



스타시티아트홀 관계자는 “2년 연속 웨딩(예식장)부문 소비자만족 지수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으로의 운영 방침으로 보다 나은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발전해 나가는 스타시티아트홀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미진 기자 chari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