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마케팅·온라인 광고 전문 브랜드, 케이에스에드

케이에스에드가 8월 21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온라인광고(키워드) 부문에 선정됐다.



주식회사 케이에스에드는 고객 맞춤형 마케팅·온라인 광고 전문 기업으로 다양한 매체에 최적화된 검색엔진 마케팅 노하우 및 온라인 광고 전략을 갖춘 분야별 마케팅 전문가를 확보했다. 이 기업의 분야별 마케팅 전문가들은 상품 및 웹사이트, 시장분석을 통해 현 트렌드에 가장 적합한 고객맞춤형 마케팅을 제시한다.



특히 고객들의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체계화된 기업별 맞춤 광고를 제작해 소비자 만족도를 끌어올렸다는 평을 받았다. 아울러 IT인프라 및 솔루션 제안, 설계, 구축, 운영 등의 전문 컨설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디지털시대에 맞춘 전문적인 콘텐츠와 광고 효과, 지속적인 수익성이 높은 모바일 웹·앱 디자인까지 지원하는 점도 특징이다. 또한, 주식회사 케이에스에드의 클라이언트들은 광고 효과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예상되는 광고 효율을 확인할 수 있다.



주식회사 케이에스에드 관계자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마케팅, 온라인 광고 서비스를 선보여 온 결과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에 선정될 수 있었다”며 “수상에 이를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신 클라이언트 여러분들께 감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미진 기자 chari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