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더마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팜트리(PharmTree)

신일제약㈜의 팜트리(PharmTree)가 8월 21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화장품(보습화장품)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3년 연속 수상한 팜트리(PharmTree)는 자연의 에너지를 담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모든 제품에 천연 치유의 힘을 담은 보습성분인 밀싹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하고 있다.



때문에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의 피부장벽 강화 및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안정 및 재생 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탈리아의 다모르사(社)로부터 독점공급 받는 이 성분은 피부장벽 강화와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안정 및 재생시켜주는 효과가 있어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를 지닌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팜트리의 전 제품은 피부자극 테스트를 통해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했음을 인정받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팜트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여러 행사 및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및 상품개발에 노력한 결과 온 가족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인정받은 것 같아 영광이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과의 소통 및 연구개발을 통해 피부 고민의 근원을 찾고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이 출시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김미진 기자 chari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