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GNM

㈜지엔엠라이프의 GNM이 8월 21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유산균) 부문에 선정됐다.



GNM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분석해 영양밸런스를 고려한 고품질의 제품을 개발·판매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특히 품질이 검증된 원료로 만든 제품을 유통마진 거품을 줄인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건강기능식품 대중화에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대표상품 ‘SYN 프리바이오틱스+10억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100억을 투입해 1포당 10억을 보장하는 17종 생유산균과, 유익균의 영양공급원인 프락토올리고당을 3,300mg 복합 배합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프리바이오틱스가 부원료로 소량 배합되거나 없어 각각 챙겨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었으며 10억 보장 유산균과 3,300mg의 충분한 양의 프리바이오틱스를 하루 1포로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간편한 장 건강 솔루션을 제시한다.



㈜지엔엠라이프 박유영 대표는 “제품 개발 시 고객의 입장에서 어떤 것이 필요할지 고민해 신중하게 원료를 선택하고, 최적의 배합 비율을 연구해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와 다양한 스타일을 반영한 유형별, 맞춤형 제품을 지속 선보임으로써 고객 성원 및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 소감을 밝혔다.



김미진 기자 chari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