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아이나비스포츠, 2020년형 레이저 골프 거리 측정기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나비스포츠는 레이저 골프 거리 측정기를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레이저 거리 측정기 RF-600은 측정 버튼을 한 번 누르면 간편하게 핀 측정이 완료되며 측정 거리, 수평거리, 높이, 측정 단위뿐만 아니라 배터리 잔량까지 모든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손 떨림 보정 기능이 탑재돼 있고 자체 기술로 개발한 정확도 높은 슬로프 보정 기능은 보정 거리의 오차가 심한 저가 제품과 달리 현재 위치에서 목표 지점까지의 정확한 보정 거리를 감안한 정확한 실제 공략 거리를 알려준다.
[플라자] 아이나비스포츠, 2020년형 레이저 골프 거리 측정기 출시

◆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냉장고 신제품 출시

삼성전자가 ‘비스포크(BESPOKE)’ 디자인을 적용한 ‘김치플러스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를 새롭게 출시했다. 삼성전자는 6월 도입된 ‘김치플러스 비스포크’ 3도어와 1도어에 이어 김장철을 앞두고 대용량 프리미엄 모델을 추가했다. 3도어와 1도어는 ‘키친 핏’으로 주방 가구에 맞게 빌트인처럼 설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면 4도어는 ‘프리스탠딩’ 타입으로 최대 584리터의 여유로운 용량을 제공한다. 성능도 업그레이드됐다. 삼성전자는 ‘초정온 맞춤 보관’ 기능을 김치뿐만 아니라 냉장·냉동 모드, 육류·생선·바나나 등 다양한 모드에 확대 적용했다.
[플라자] 아이나비스포츠, 2020년형 레이저 골프 거리 측정기 출시

◆설화수,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 선봬

설화수는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인삼 속 수분과 영양 성분을 응축한 증삼수가 함유돼 있다. 설화수만의 독자적인 혁신 시트인 더블 래핑하이드로젤 시트는 방막 시트를 하이드로젤에 접목한 것으로, 응축된 에센스를 방막 시트로 감싸 탁월한 흡수력·밀착력·쿨링감을 준다.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는 안대형 디자인이기 때문에 눈을 감고 휴식을 취하면서도 사용할 수 있다. 바쁜 아침 시간 등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눈가를 관리할 수 있다.
[플라자] 아이나비스포츠, 2020년형 레이저 골프 거리 측정기 출시
◆유한양행, 뼈·관절 영양제 ‘조인본골드정’ 출시
유한양행은 뼈와 관절을 위한 영양제 ‘조인본골드정’을 출시했다. 조인본골드정은 뼈 건강을 위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는 물론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콘드로이틴과 비타민B군을 함께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콘드로이틴은 연골의 구성 성분 중 하나로 연골 세포를 자극해 연골조직 복원, 관절 기능 유지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칼슘 흡수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과 비타민D를 함께 담아 효과를 높였다. 조인본골드정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플라자] 아이나비스포츠, 2020년형 레이저 골프 거리 측정기 출시
◆신한금융, 소액 투자 서비스 선봬
신한금융그룹은 카드를 쓸 때마다 자동으로 투자되는 소액 투자 서비스를 출시했다. 신한카드 이용 내역을 연계해 서비스 가입 시 약정한 방식에 따라 자동으로 신한은행에서 판매하는 국내 펀드에 투자되는 상품이다. 이용자의 실제 카드 거래 패턴에 맞춰 자동 저축의 규칙을 제시하고 이용자의 성향에 맞는 투자 상품을 추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면 건당 투자금액 2000원을 약정한 이용자가 하루에 3번 카드로 결제했다면 다음날 6000원이 펀드로 입금되는 프로세스다.
[플라자] 아이나비스포츠, 2020년형 레이저 골프 거리 측정기 출시

◆KEB하나은행, ‘마이트립적금’ 3종 내놔

KEB하나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국내 국적 항공사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마이트립(My Trip) 적금’을 출시했다. 마이트립적금은 마일리지 I형, 마일리지 II형, 일반형 등 총 3종으로 출시됐다. 기본금리 연 1.0%에 우대금리 또는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마일리지 I형’은 하나카드의 ‘마이트립 스카이패스(SKYPASS) 마이 플라이트(My Flight) 카드’ 또는 ‘마이트립 아시아나 클럽 마이 플라이트 카드’의 결제 실적을 보유한 경우 항공사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다.

김영은 기자 kye0218@hankyung.com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42호(2019.09.16 ~ 2019.09.22)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