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伊 명품 자동차 브랜드 ‘마세라티’ 시승 부스 등 브랜드 체험 공간 운영
갤러리아명품관, ‘비바! 이탈리아’ 시즌 4 개최
갤러리아백화점(대표이사 김은수)은 10월 3일(목)부터 13일(목)까지 11일간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비바! 이탈리아 (VIVA! ITALIA)’ 시즌 4를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비바! 이탈리아’ 행사를 올해 4월과 지난해 4월, 10월 세 차례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시즌 4 행사에서는 ▲이탈리아 브랜드 체험 공간 ‘리틀 이탈리아’ ▲이탈리아 모터사이클 베스파 시승/전시/ 포토존 운영 ▲살라미를 주제로한 미식클래스 ▲베스파 프리마베라 1대, 마세라티 자율 시승권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들의 MTM/MTO 서비스 ▲이탈리아 브랜드 할인 및 기프트 증정 등 다채로운 이탈리아 콘텐츠를 준비했다.


갤러리아명품관은 이번 ‘비바! 이탈리아’ 행사 기간에 맞춰 이탈리아 명품 자동차 브랜드 마세라티 전시 및 시승 부스를 운영한다. 사전에 예약을 하거나 현장 등록 후 상담 및 시승이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10월 9일(수)부터 13일(일)까지는 이탈리안 대표 모토사이클 브랜드인 ‘베스파 프리마베라’ 전시장을 명품관 EAST 야외 광장에서 진행한다. 해당 전시장에서는 고객들이 베스파를 체험할 수 있고 사진을 찍어 현장에서 인화할 수 있는 포토 이벤트와 재즈/보사노바 공연(일 2회)을 진행한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는 ‘살라미 미식클래스’를 ‘한남동 살라미 뮤지엄’에서 진행한다. 해당 클래스에서는 살라미가 숙성되는 과정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살라미 종류에 따라 와인 페어링도 함께 배우며 즐길 수 있다. 총 2회(10월 10일 15시/18시, 2시간 소요) 진행하며 선착순 사전 예약제로 참가비는 2만원으로 고메이494 안내데스크에서 접수한다.


이 외에 ▲드롱기 커피 머신 홍보 및 시음 부스 ▲아쿠아디파르마 시향바 운영 ▲고메이 494에서는 존쿡델리∙비스테카∙킹오브트러플 등 이탈리아 대표 식음료를 선보이는 브랜드 부스도 운영하여 고객들이 이탈리아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당일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를 진행, ▲1등 이탈리아 대표 모터사이클 베스파 프리마베라 125(1명) ▲2등 마세라티 3박 4일 자율 시승권과 여행용 캐리어(1명) ▲3등 150년 전통의 이탈리아 침구 브랜드인 ‘프레떼 비앙코’의 침구세트(1명) ▲4등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의 우유거품기 구름치노(1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맞춤 제작 서비스 진행

‘비바! 이탈리아’ 시즌 4에서는 이탈리아 명품 남성 브랜드 고유의 특성과 고객의 취향을 함께 반영하는 맞춤 제작 서비스(MTM/MTO)를 진행한다. 편집매장인 ‘지스트리트 494옴므에’에서는 10월 5일(토) 알렉산드로 제랄디(셔츠) MTM 서비스를 진행하고, 10월 12일 키톤(재킷&슈트) MTO 서비스와 제냐 퍼스널 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 등을 진행한다.


이러한 특별 맞춤 서비스 이외에도 명품관에 입점된 이탈리아 브랜드들이 신상품 브랜드데이(10% 할인)를 비롯하여 특정 금액이상 구매 시 기프트, 금액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비바! 이탈리아’ 시즌4는 패션, 뷰티, 식음 등 이탈리아의 트렌디한 상품을 강화하였고, 미입점 브랜드의 참여를 늘려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라고 말했다.

김영은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