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LG전자, CES에서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첫 공개
[한경비즈니스=안옥희 기자] LG전자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1월 7일 열리는 ‘세계 가전 전시회(CES) 2020’에서 물걸레 청소 전용 로봇 청소기 신제품을 처음 공개한다. 기존 로봇 청소기와 달리 본체를 움직여 주는 바퀴가 없는 대신 2개의 동그란 물걸레가 회전하며 바닥을 깨끗하게 닦으면서 이동한다. 청소하는 동안 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자동 물 공급 시스템을 탑재했다. 제품 상하단에 각각 탑재된 두 개의 카메라를 이용해 위치 인식과 지도 작성을 동시에 수행한다. 스마트폰 ‘LG 씽큐’ 애플리케이션에서 청소 모드를 변경할 수도 있다.
[플라자] LG전자, CES에서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첫 공개

◆ 애경산업, 설 선물세트 하나 사면 하나 더 주는 1+1 프로모션 진행


애경산업이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구성의 2만~3만원대 설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가성비 트렌드를 반영해 한 세트 구매 시 한 세트를 더 주는 ‘1+1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패키지에 벚꽃 디자인을 적용한 ‘풍성한 H호’에는 샴푸·린스·비누·치약 등 다양한 제품을 담았다. ‘문화재 에디션 승무’에는 신진 일러스트 작가 아미와 협업해 전통 춤 승무의 정수인 정중동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았다. 헤어·보디·덴탈·페이셜 제품을 고루 갖춘 종합 선물 세트인 ‘마음담은 E-2호’, ‘온정가득 7호’에는 마스크 팩을 포함해 특별함을 더했다.
[플라자] LG전자, CES에서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첫 공개

◆ 아이오페, 국내 최초 고함량 레티놀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를 선보였다. 비타민 A의 한 종류인 레티놀을 국내 최초 고함량으로 새롭게 출시한 제품으로 기존 ‘아이오페 레티놀2500’ 대비 130%의 레티놀을 함유했다. 2주 만에 확실해진 주름 개선 효과를 보이며 탄력·치밀도·보습·투명도까지 관리한다. 또 히아루론산·판테놀 성분이 함께 함유돼 피부 보호와 장벽 강화 효과를 준다.
[플라자] LG전자, CES에서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첫 공개

◆ KB손보, ‘페이백’ 기능 탑재한 종합건강보험 내놔


KB손해보험이 한 단계 더 진화한 새로운 형태의 연 만기 종합 건강보험인 ‘KB건강보험과 건강하게 사는 이야기’를 새해 첫 신상품으로 선보였다. 이 상품은 고객의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질병·상해·배상 책임 등 종합 보장이 가능하다. 사망·후유장해, 각종 진단비 등에 대비할 수 있는 종합 건강보험이다. 5대 납입 면제 사유인 암(유사 암 제외)·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질병 80% 이상 후유장해·상해 80% 이상 후유 장해 발생 시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기 납입 보험료까지 환급해 주는 ‘페이백’ 기능을 탑재했다.
[플라자] LG전자, CES에서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첫 공개

◆ 신세계푸드, ‘흰쥐의 해’ 맞아 베이커리 신제품 5종 선봬


신세계푸드가 경자년 ‘흰쥐의 해’를 맞아 크림과 치즈로 장식한 베이커리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베이커리 매장 ‘더 메나쥬리’는 ‘복덩이 마우스 케이크’, ‘럭키 마우스 치즈 케이크’, ‘미니 복덩이 마우스’, ‘뉴 이어 마카롱 세트(5·10개입)’ 등 흰쥐 캐릭터와 새해를 모티브로 한 베이커리 5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더 메나쥬리 신세계백화점 본점·강남점·영등포점·하남점·경기점·광주점·동대구점·센텀시티점·PNP점 등 9곳에서 살 수 있다.
[플라자] LG전자, CES에서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첫 공개

◆ 반얀트리 서울, ‘호캉스’ 신년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새해를 맞아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담은 ‘복(福)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반얀 룸 또는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편안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남산 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페스타 바이 민구 또는 문 바에서의 저녁 식사,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와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됐다.


ahnoh05@hankyung.com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58호(2020.01.06 ~ 2020.01.12)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