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로또예측시스템 서비스 제공, 로또오션
브레인오션의 로또오션이 ‘2020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로또예측시스템)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소비자가 직접 인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로또오션은 신뢰, 정직, 믿음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최상의 조합기술 및 분석 시스템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12단계로 이루어진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필터링 시스템 일명 '마스터 필터링'이라 불리는 MFSS 방식을 사용해 매주 최상의 결과로 추출하는 시스템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위의 필터링 시스템은 특허출원도 함께 받아 특허전문기관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로또오션의 서비스는 최고의 직원들이 1:1 상담과 소통을 통해 비교적 높은 당첨률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외에도 매달 수익금의 일부를 어린이들을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등 선행을 지속해오고 있다.

로또오션 관계자는 “브랜드대상 수상이라는 계기로 앞으로도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신뢰성 있는 서비스와 질 높은 정보를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더욱 고객 만족도를 높이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