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차량용품 전문 업체, 폴리쳐 커버
폴리쳐 커버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차량용품)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폴리쳐 커버 세트는 폴리쳐 커버(광택제)와 폴리쉬 커버(흠집제거제)로 구성됐다. 폴리쳐 커버는 일반 수성 광택제가 아닌 유성 광택제로 빗물에 강하고 광택은 물론 불소피막이 형성되어 코팅효과로 자동세차 시 잔기스 생김을 방지하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한 차량 변색 방지도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접촉사고로 인한 흠집, 자동차 외부에 미세한 긁힘, 차량의 기존 광택을 그대로 유지한 체 제거해준다. 한 부식방지, 자외선차단 원료를 강화해 국내 인증기관인 한국표준시험연구원(KSTR)에서 자외선 차단율 99.9% 시험성적서를 획득했다.

크레용아이 관계자는 “프리미엄 폴리쳐 이후 시즌2 폴리쳐 커버가 출시 1년 만에 2020년 소비자만족지수 1위 차량용품 부문을 수상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이 모든 영광은 소비자분들 덕분이다.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소비자분들께 전달 할 수 있게 연구하고 고민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