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욕실케어 전문 브랜드, 나노홈케어
나노홈케어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서비스(욕실케어)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나노홈케어는 주부생각의 주방욕실코팅 전문 브랜드로 호주 pct글로벌 회사의 최상위 전문가용 코팅제의 한국총판 Entersupply사의 파트너사다. 나노홈케어는 다수의 시공경력뿐 아니라 다양한 시공범위 별 특화된 전용 제품을 사용해 거울을 포함한 유리, 도기, 플라스틱 재질의 욕실 관련 시설들을 청결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친환경 주방 욕실코팅 서비스 등을 전문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국내 해외 기관에서 친환경, 무독성 인증을 받은 제품만 사용해 나노홈케어만의 차별화된 시공 퀄리티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울러 청소를 하는데 엄두조차 내기 어려운 바쁜 현대인들이 보다 시간을 절약하고 편리하면서도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적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장지은 대표는 “욕실과 주방은 위생이 중요한 공간이니만큼 청소를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청소 후 청결한 상태가 얼마간 유지되는 지도 매우 중요하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