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금융교육 전문 브랜드, 매일강한트레이딩스쿨(FINDEC)

기사입력 2020.04.21 오전 08:47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금융교육 전문 브랜드, 매일강한트레이딩스쿨(FINDEC)


매일강한트레이딩스쿨(FINDEC)이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교육(금융교육)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매일강한트레이딩스쿨은 해외선물 및 FX마진거래 교육 전문회사이며 2013년에 설립되어 업체의 상징인 변동성 매매법을 통해 약 1,000여 명의 트레이더를 양성했으며, 2023년 1만 명의 트레이더 양성을 목표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온라인 화상회의교육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회원들과 소통하며 교육 이해도를 높이고 있으며 1:1매매 첨삭지도를 통해 회원들이 매매기준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고 있다.

또한 변동성매매 연구개발 성과로서 핵심지표인 Cyclic Volatility Index, Price Volatility Index, Rate Of Change Price Volatility Index 3개의 지표는 특허출원 등록 중에 있으며 기존에 없던 새로운 개념의 지표를 통해 변동성 매매가 업계에 새로운 파란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매일강한트레이딩스쿨 함근식 대표는 “선물 및 마진거래에 대한 트레이더 전문 양성 교육기관이 없었던 만큼 6개월 교육과정을 통해 전문가의 도움 없이 스스로 매매를 통해 꾸준히 누적수익을 달성하는 전문 트레이더 양성에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20-04-21 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