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더슬립, 수입 매트리스의 메카
고품격 수입 매트리스를 선보이는 더슬립이 28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가구(수입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더슬립은 더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수많은 해외출장과 지속적인 연구 끝에 만들어진 수입 매트리스 편집샵이다.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사랑받는 각종 수입 매트리스를 구비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으며, 소비자가 브랜드별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는 환경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유통과정 및 마진의 최소화를 통해 고급 수입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로써 고품질 수입 매트리스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20~30대 젊은 구성원들이 자율적인 분위기에서 함께 일하며 개인과 기업 모두의 성장을 위해 노력한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고객과 기업의 쌍방 이익을 추구하는 경영철학으로 매장을 운영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아울러 일산 파주 가구단지의 더슬립은 일산파주점, 하남점, 수원동탄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총 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풍성한 혜택이 담긴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특히 더슬립 일산파주점은 최근 봄 가구박람회를 열어 인기 제품군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경쟁력 있는 대한민국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브랜드들의 가치 제고 및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