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마켓에이치, 누구나 설치 가능한 CCTV

기사입력 2020.04.27 오전 10:13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마켓에이치, 누구나 설치 가능한 CCTV


고성능 CCTV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마켓에이치가 28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산업(CCTV)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마켓에이치는 CCTV, 각종 보안장비, 소형가전 등을 제조 및 취급하는 유통기획사다. 또한 하이크비젼의 공식 파트너이며 하이룩 국내 총판으로 알려져 있다.

2015년 창업 이래 다양한 분야에서 브랜딩과 유통을 기획했으며, 영상보안장비 시장에서 새로운 유통 패러다임으로 주목받았다. 특히 CCTV를 렌탈 및 약정하는 서비스 개념에서 벗어나 소비자가 직접 설치 가능한 키트로 구성해 새로운 수요를 창출했다.

또한 업계 최초 3년 보증 시스템과 자체 전문 AS 및 기술팀 운영으로 고객에게 안정적인 유지보수까지 지원하고 있다.

이외에도 매장주들을 위해 전자메뉴판(DID), LED 배너 등을 취급하는 매장 토탈 솔루션 브랜드 ‘플랫에이치’를 론칭해 CCTV와 함께 매장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프로모션 배너 등을 설계해주고 있다.

또한 가전제품 제조사로 유명한 주연전자와 협업해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플러스나인’을 론칭하고, 본 브랜드의 첫 번째 라인업으로 휴대용 무선 공기청정기 ‘퓨어프로’를 출시했다. 본 제품은 차별화된 제품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갖춰 호평받고 있다.

마켓에이치 이한빈 대표는 “판매보다 사후 서비스에서의 만족도를 위해 언제나 연구하고 노력해왔다. 브랜드는 그렇게 만들어진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경쟁력 있는 대한민국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브랜드들의 가치 제고 및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20-04-28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