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빌라몰, 365일 열려있는 신축빌라 중개 업체
맞춤형 신축빌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빌라몰이 28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생활서비스(주택분양)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빌라몰(대표 이승일)은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관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부동산컨설팅 전문 업체다. 1:1 고객 맞춤 상담 서비스와 무료 빌라 투어로 소비자들의 니즈에 최적화된 신축빌라들을 안내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기록 중이다.

특히 150여 명에 달하는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 중개해 고객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365일 24시간 대기 중인 빌라 전문가들을 통해 언제나 전문적인 부동산 컨설팅을 제공한다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다양한 신축빌라 시세를 자세하게 공개한다. 이에 수요자는 인근 신축빌라들의 시세를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하고 직접 비교해볼 수 있다.

신축빌라 중개 업체 빌라몰은 이 같은 강점들을 인정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도 수상한 바 있다.

빌라몰 이승일 대표는 “향후에도 수요자들이 다양한 신축빌라 매물을 접할 수 있도록 기여하는 것은 물론,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1:1 맞춤형 부동산 컨설팅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경쟁력 있는 대한민국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브랜드들의 가치 제고 및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