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에버봄, 정직한 데일리 식품

기사입력 2020.04.27 오전 10:41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에버봄, 정직한 데일리 식품


에버봄이 28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식품(일반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에버봄은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일반식품 전문 기업 주식회사 에버바이오는 식품 전문 브랜드다. 독보적인 ‘하루비움 프로그램’을 선보여 주목받았으며, 전문점 사업을 시작한 지 불과 3년 만에 오프라인 전문점 3000개를 돌파했다.

 

에버봄의 베스트셀러 ‘올 뉴 하루비움’은 주식회사 에버바이오가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식의약품 소재 연구개발기업 (주)에이투젠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존 하루비움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신상품이다.

 

본 제품은 유지어터들의 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에버봄 피티’, ‘에버봄 에스’, ‘에버봄 티’로 구성돼 있으며, 각 제품에는 정직하고 엄선한 식물성 주원료·부원료 및 특허 유산균 4종이 함유돼 있다. 성분을 하나씩 직접 배합한 제품인 만큼 믿고 먹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에버봄 비비’는 유지를 원하는 유지어터를 위한 상품이다. 침향, 청포도혼합농축액, 탱자발효액(바실러스 메가테리움균주),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HAC01, 락토바실러스 K8,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로 특허균이 들어있으며, 홍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식물혼합추출분말-S, 마테추출물,녹차추출물,9종알파혼합유산균-10 등이 첨가돼 있다. 굶지 않고 식사하면서 먹을 수 있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개발돼 휴대하기 편리하다.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경쟁력 있는 대한민국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브랜드들의 가치 제고 및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20-07-02 1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