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시즌업마케팅, 바이럴마케팅 전문가 그룹
광고주의 성공 동반자 시즌업마케팅이 28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서비스(바이럴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시즌업마케팅은 시즌업(Season UP)의 바이럴마케팅 전문 브랜드다. 높은 광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바이럴마케팅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가성비가 뛰어난 마케팅 전략을 찾는 기업들에게도 추천된다.

시즌업마케팅의 주력 마케팅 솔루션인 온라인 카페 마케팅은 웹 사이트 노출을 통한 지속적인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전단지 홍보, 기념품 전달 같은 단기적 마케팅과 차별화돼 있다.

활성화된 카페에서 회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하며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므로 광고주의 제품 및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홍보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본 마케팅을 진행하면 수많은 회원들이 왕성히 활동하는 다양한 카페에 상품을 홍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주요 타겟층의 상품 구매율 증가, 브랜드 이미지 제고 등의 효과를 누리는 것도 가능하다.

특히 1인 1스마트폰 시대를 맞아 대중들의 스마트폰 사용률이 높은 현 추세에서 해당 마케팅은 고효율 홍보 전략으로 평가받고 있다.

시즌업마케팅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우수한 바이럴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힘써 광고주의 성공에 적극 이바지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경쟁력 있는 대한민국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브랜드들의 가치 제고 및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