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연세장안과의원, 40년 전통의 안과 수술 의료기관
다양한 안과 수술을 시행하는 연세장안과의원이 28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의료(안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연세장안과의원은 2대에 걸쳐 운영되고 있는 안과 수술 의료기관이다.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이곳은 20,000례 이상의 수술 경험에서 비롯된 독자적인 노하우로 안과 수술을 진행해 지역주민들의 눈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해당 의료기관은 우수한 실력과 풍부한 경험을 갖춘 안과 전문의 3인이 진료하며, 퀄리티 높은 안과 진단장비 및 각종 레이저 기기를 갖췄다. 또한 모든 환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이들이 최상의 진료와 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한다.

특히 각종 안과 수술(백내장 수술, 노안 백내장 수술 등)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것은 물론, 시력교정과 안구건조증 치료, 안검하수 교정, 성형외과적 수술에 관한 체계적인 솔루션까지 갖췄다.

연세장안과의원 박원호 원장은 “앞으로도 항상 겸손과 친절로 환자들을 진료하며, 안전하고 편안한 수술을 최우선시할 것이다. 또한 환자들의 작은 불편함까지도 헤아리고 이들의 마음까지 치유하는 전인적인 회복을 추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연세장안과의원은 환자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안과 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오직 수술만을 위한 공간인 수술센터를 오픈했다.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경쟁력 있는 대한민국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브랜드들의 가치 제고 및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