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한솔아카데미, 자격증 전문 교육의 선두주자
자격증 교육 업계를 선도하는 한솔아카데미가 28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온라인교육(자격증)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한솔아카데미는 건축사, 기술사, 기사 자격증 시험 대비 전문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선보이는 35년 전통의 자격증 전문 교육기업이다. 특히 건설 관련 교육·출판에 지속적으로 힘써왔으며, 이와 관련된 우수한 수험교재 및 온라인 교육 콘텐츠로 명성을 드높이고 있다.

한솔아카데미가 제공하는 국가자격증 시험 대비 교육 콘텐츠(인강, 교재 등) 분야는 ▲건축시공기술사 ▲토목시공기술사 ▲건축설비 ▲실내건축 ▲전기·조경 기능사 등으로 다양하다. 오랜 세월 동안 축적된 독보적인 교육 노하우와 내로라하는 베테랑 교수진을 바탕으로 제작된 교육 콘텐츠인 만큼, 해당 교육기업이 매년 수많은 합격자를 배출하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아울러 한솔아카데미는 수강생 전원 합격을 목표로 하는 건축시공기술사 학원 강의를 개강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철저한 원칙과 기준에 의한 답안 첨삭지도를 하는 것은 물론, 업계 최초로 신규 전담 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기본 교육, 문제 분석, 답안 작성 방법, 참고 자료 활용법, 합격 노하우 등을 종합적으로 교육한다.

카카오톡에서 한솔아카데미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건축·전기·토목기사 시험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와 합격 노하우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경쟁력 있는 대한민국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브랜드들의 가치 제고 및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