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학생 책상 전문 브랜드, 니스툴그로우

기사입력 2020.05.25 오후 06:04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학생 책상 전문 브랜드, 니스툴그로우


니스툴그로우가 5월 26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가구(초등학생 높이각도조절책상)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니스툴그로우의 대표 제품은 높이·각도조절 책상과 의자다. 해당제품은 아이들의 성장속도에 따라 손쉽게 높이조절과 올바른 자세에 맞춘 각도조절이 가능해 초등학교 책상을 찾는 학부모들과 책상을 사용하는 아이들로부터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니스툴그로우는 집중력 향상의 핵심은 앉았을 때 발바닥이 땅에 닿아 아이들에게 주는 심리적 안정감과 바른 자세의 습관이라 설명한다. 5세부터 발이 땅에 닿도록 업계 최저로 높이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아이들이 어려서 부터 안정감 있는 바른 자세로 집중력을 높이고 학습 환경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돕는다.



연령층이 낮은 어린이부터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까다로운 미국과 유럽의 유해물질 검출 기준과 국제적인 공인 인증기관의 안전 기준에 맞춘 특허를 6개 이상 보유하고 있다. 또한 사용자의 안전성과 120kg을 견디는 한계하중의 내구성, 그리고 프레임 10년 무상보증 시행으로 소비자와의 신뢰를 자랑한다.



특히 올해에 새로운 5종류의 책상장 포인트 컬러와 함께 친환경 소재인 펠트도어를 출시했다.



고객의 취향과 방분위기에 맞는 컬러를 선택하여 가구를 너머 아이방의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있다. 이렇게 사용자의 연령과 사용 장소에 따라 변형 가능한 모듈화 시스템을 지향하며, 소비자 중심의 제품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연구하고 가구의 실용성을 극대화한 것이 니스툴그로우 브랜드 만의 장점이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20-05-27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