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베이비시터 가사도우미 플랫폼, 단디헬퍼

기사입력 2020.05.25 오후 06:06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베이비시터 가사도우미 플랫폼, 단디헬퍼


단디헬퍼가 5월 26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플랫폼(돌봄가사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제정되었다.



단디헬퍼는 전국 58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서비스 수요자와 공급자 간의 자유로운 매칭이 가능한 플랫폼으로 기존 파견시스템과 달리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갑자기 발생할 수 있는 돌봄 공백을 최소화할 수 있어 워킹맘, 워킹대디의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더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단디헬퍼 어플을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 제공인력을 대상으로 인증제도 마련, 배상책임보험 가입지원, 안심번호 적용 등을 통해 더욱 안전한 환경에서 돌봄가사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단디헬퍼 최영일 대표는 “여성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브랜드 대상이라는 점에서 더욱 감회가 남다르다. 앞으로도 워킹맘, 워킹대디의 든든한 조력자로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20-05-28 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