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임플란트 중점 의원, 더봄치과

기사입력 2020.05.25 오후 06:09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임플란트 중점 의원, 더봄치과


더봄치과가 5월 26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의료서비스(임플란트)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제정되었다.



더봄치과의원은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구강악안면외과로, 보건복지부의 인정을 받은 구강악안면 전문의가 모든 진료과목을 직접 전담한다. 구강과 안면 부위에 발생하는 손상, 감염, 기형, 종양 등의 질병을 진단하고 외과적 수술을 진행하며, 일반적인 치과치료를 포함하여 임플란트, 사랑니발치, 턱관절장애 등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더봄치과는 ‘아프지 않은 치료’를 목표로 3D CT장비를 사용해 환자의 치아와 턱골격 상태를 정밀진단 및 치료계획을 수립하고 마취 시 단계별 마취를 통해 통증을 최소화 한다.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 박윤하 원장의 대학병원에서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더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치료가 가능하다.



더봄치과 박윤하 원장은 “환자의 만족도를 위해 충분한 상담을 통해 치료를 진행하며 대학병원에 버금가는 수준 높은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20-05-26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