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아기간식 전문브랜드, 로지오가닉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아기간식 전문브랜드, 로지오가닉


로지오가닉이 5월 26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유아용품(아기간식)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제정되었다.



로지오가닉 주식회사는 친환경 유기농 케어푸드 기업으로 오랫동안 아이들 호흡기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유기농 도라지를 연구하고 있다. 지중해 전용농장에서 수확한 신선한 과일이 재료가 되어 물과 첨가물 없이 만들어진 ORIGINAL 100% 생과일 과일퓨레 아넬라를 비롯해 ‘목소리도맑음’, ‘안경도둑똘망’ ‘방구소리방긋’을 비롯한 유기농 주스, 젤리, 청, 티백, 타입의 다양한 유기농 케어푸드를 취급한다.



로지오가닉 대표상품은 배와 유기농도라지, 소화를 돕는 푸룬이 들어있는 ‘목소리도맑음’이다. 배는 호흡기 질환 염증 완화에 도움을 주며, 기관지 건강에 효과적이다. 해당제품은 국내산 생과일 배와 농약 없이 키운 사포닌 함량이 높은 유기농 도라지, 철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유기농 푸룬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로지오가닉 관계자는 “도라지는 농약 없이 키우기 까다롭지만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유기농 도라지로 안전하게 만들었다.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중요시하며 유기농 케어푸드와 건강한 식습관 문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는 로지오가닉이 되겠다”고 밝혔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20-05-26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