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에스테틱 전용 뷰티브랜드, 벨르랑코

기사입력 2020.05.25 오후 06:22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에스테틱 전용 뷰티브랜드, 벨르랑코


벨르랑코가 5월 26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쿠션)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제정되었다.



하일코스메틱은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미국 등 여러 국가의 수입 화장품을 유통 및 판매를 하면서 국내 에스테틱 시장의 현황 및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에스테틱 전용 브랜드인 벨르랑코를 런칭했다. 벨르랑코는 국내‧외에서 쉽게 카피할 수 없는 특별한 원료와 특성으로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베스트셀러인 하이커버 퓨어쿠션은 ‘승무원 팩트’, ‘승무원 쿠션’ 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제품 런칭 1년 만에 10만개의 판매고를 올렸다.



현재 벨르랑코는 한국 에스테틱 60개 샵과 신세계 면세점에 입점되어 활발하게 판매되고 있으며, 중국 최대규모 오픈마켓 ‘타오바오’ 및 왕홍(인플루언서) 실시간 방송 등 글로벌 브랜딩을 펼치며 글로벌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벨르랑코 관계자는 “보다 안전한 성분과 확실한 제품력으로 세계에서 주목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준비에 만전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20-05-26 1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