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유아 화장품 브랜드, 뷰티여우아토클리닉

기사입력 2020.05.25 오후 06:25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유아 화장품 브랜드, 뷰티여우아토클리닉


뷰티여우아토클리닉이 5월 26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유아용품(유아화장품)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제정되었다.



뷰티여우아토클리닉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20가지 주의성분 등 유해성분을 완전히 배제한 유아로션, 신생아샴푸, 베이비크림, 아기오일, 스틱밤 등 다양한 보습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전 성분을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어 임신축하선물 및 출산선물 등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더불어 일반 정제수를 최소화하고 피부 보호에 효과적인 병풀잎수를 다량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효과를 더했으며, 피부 보습에 효과가 있는 특허원료 및 ECOCERT 인증, BCS인증, ICEA인증 등 세계적으로 인증받은 원료와 EWG 그린 등급을 받은 원료만 사용하여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뷰티여우아토클리닉 이제근 대표는 “여성소비자들에게 가장 신임받는 브랜드 어워드에서 2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화장품과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20-05-26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