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RAIP(라입)
RAIP(라입)이 5월 26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뷰티(헤어케어)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제정되었다.

라입은 2013년 설립된 (주)비에스코스텍의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로 제조사가 직접 고객들과 소통하여 헤어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현재까지 누적판매량이 200만개가 넘어섰다.

특히 R2 리퀴드 실크 케라틴 트리트먼트는 모발의 주성분인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간편하게 뿌리고 씻어낼 필요가 없는 액상타입의 리브-인(LEAVE-IN) 트리트먼트다. 풍부한 영양 트리트먼트를 모발에 뿌려주고 씻어낼 필요 없이 그대로 방치하여 손상된 모발에 지속적으로 영양을 공급하므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매일 간편하게 사용하면서도 효과적으로 헤어 케어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라입 관계자는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며 “고객님들께서 주신 상이므로 앞으로도 고객중심경영을 경영방침으로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더욱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도록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