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주름/미백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신비앙

기사입력 2020.05.26 오전 09:44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주름/미백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신비앙

신비앙이 5월 26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기능성화장품(주름/미백)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제정되었다.

신비앙총판의 주름/미백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신비앙은 화장품 전문 다국적 기업 젠나코스(ZENNA)에서 제조한 수입완제품인 슈퍼 화이트닝골드크림과 엑스트라펄크림스틱, 에센스를 판매하고 있다.

신비앙의 슈퍼 화이트닝골드크림은 식약처 주름/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홍삼추출물, 천연진주가루, 알부틴, 비사볼올, 레몬추출물, 오이추출물, 알로에 등이 함유돼 있어 미백, 보습, 주름완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화이트닝골드크림을 휴대가 용이하게 만든 엑스트라펄크림스틱 제품은 여행용으로도 활용되는 등 실용성을 높였다.

신비앙 관계자는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7년 연속 수상할 수 있었던 건 고객들의 무한한 사랑 덕분”이라며 “현재 실시하고 있는 6개월 내 100% 환불 보장제와 더불어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신비앙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신비앙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화이트닝골드크림 구입 시 펄크림스틱과 에센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해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비앙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20-05-26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