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유용품 브랜드, 유피스(UPIS)

기사입력 2020.05.26 오전 10:03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유용품 브랜드, 유피스(UPIS)


유피스(UPIS)가 5월 26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유아용품(수유용품)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제정되었다.

글로벌 기준의 육아과학으로 만든 수유 전문 유아용품 브랜드 유피스(Upis)는 ‘Baby Science by Global Standard’ 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SGS, KCL 등 국내외 다수의 품질 안전 인증기관에서 엄격한 품질 및 안전성 검사를 받은 제품을 운영하며, 전 세계 유아용품 개발 전문가와 협력 연구를 통해 세계적인 품질의 수유용품을 생산하고 있다.

2019년에는 젖병 라인업을 전면적으로 리뉴얼한 NEW 올인원 유피스 젖병을 선보인 바 있다. 이는 하나의 보틀에 부품만 별도로 구입하여 젖병, 빨대컵, 마이보틀의 용도로 모두 사용할 수 있게 한 제품으로 국내 엄마들로부터 경제적이고 혁신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유피스는 우리나라 최초로 일회용 젖병을 개발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일회용 젖병은 어디서든 간편하고 위생적인 수유가 가능해 외출이나 장거리 여행 시 활용도가 높다.

한편, 유피스는 구순구개열 전용 젖꼭지를 무료나눔 하고, 환아들을 위한 투약용 젖꼭지를 개발하는 등 공익성을 추구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온 바 있다.

유피스 브랜드 매니저는 “앞으로도 육아라는 행복한 경험에 엄마들이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20-05-26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