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펩타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앤코슈 브이너지 펩타이드 에센스
제이앤코슈의 브이너지 펩타이드 에센스가 5월 26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에센스)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제정되었다.

제이앤코슈의 브이너지는(V-NERGY)는 ‘볼륨(VOLUME)과 ‘에너지(ENERGY)의 합성어로 피부에 볼륨 에너지를 부여해 더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브랜드로, 최근 프리미엄 라인의 브이너지 에센스와 크림이 출시됐다.
특히 브이너지 펩타이드 에센스는 모든 기초화장품 사용 전 제일 첫 단계에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로 1, 2차 사전예약을 통해 각각 4분, 15분 만에 출시 전 전량 완판을 기록한 제품이다.

브이너지 에센스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탄력과 생기를 되찾아 주는,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노나펩타이드-1이 ‘피부 알람 세포’라고 불리는 미토콘드리아를 활성화시켜 피부 본연의 에너지를 강화하고, 피부가 빠르게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이앤코슈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한 브랜드로 브이너지(V-NERGY)가 수상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2020년 한 해도 고객들의 피부 고민에 부합하는 좋은 제품으로 꾸준히 신뢰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