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미니멀 뷰티라이프, 프롬노시베(FROM NosyBe)

기사입력 2020.05.26 오전 10:16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미니멀 뷰티라이프, 프롬노시베(FROM NosyBe)


프롬노시베(FROM NosyBe)가 5월 26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마스크팩)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제정되었다.

미니멀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브랜드 프롬노시베는 최소한의 제품으로 최상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착한 성분과 단순하고 편안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를 두고 있다.

프롬노시베의 ‘필앤굿 에센스 마스크’는 AHA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일주일에 단 2회 사용만으로도 1일 1팩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시트 마스크팩이다.

 피부의 죽은 각질을 탈락시켜주고 새로운 세포를 생성하는 청귤 비니거가 함유되어 필링 효과를 부여하고, 식물성 베타글루칸이 피부 결을 건강하게 가꿔주며 보습에 도움을 준다. 동충하초 추출물과 당귀가 함유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필앤굿 에센스 마스크는 피엔케이 피부 임상 연구센타㈜에서 ‘피부 광채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1회 사용으로 피부 광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판단된다는 인증을 받았다. 저자극 제품 임도 입증하여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페이스블랑 이효준 대표는 “여성 소비자가 직접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이라는 점에서 수상의 의미가 남다르다”라며 “앞으로도 여성 소비자들이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20-05-26 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