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금호산업, ‘여주역 금호어울림 베르티스’ 분양

기사입력 2020.06.19 오전 11:40

- 여주 첫 ‘금호어울림’ 브랜드 아파트
- 지하 1층~지상 27층, 7개동, 전용면적 84~136㎡, 총 605가구 

금호산업, ‘여주역 금호어울림 베르티스’ 분양


[한경비즈니스=차완용 기자] 금호산업은 경기도 여주시 교동2지구 도시개발구역에 ‘여주역 금호어울림 베르티스’를 분양한다.

여주역 금호어울림 베르티스는 여주시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금호어울림 브랜드 아파트이다. 경기도 여주시 교동2지구(교동 114번지 일원)에 지하 1층~지상 27층, 7개동, 전용면적 84~136㎡, 총 60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84㎡ 578가구 △98㎡ 22가구 △136㎡ 5가구 등이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006만원이며 중도금 60% 무이자 대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당첨일로부터 6개월 후 전매가 가능해 실수요자 뿐 아니라 투자자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여주역 금호어울림 베르티스는 경강선 여주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에 위치한다.

여주역에서 경강선을 이용하면 판교까지 40분대로 오갈 수 있으며 서여주IC, 남여주IC, 여주IC를 이용할 경우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전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최근 서울 수서~경기 광주간 복선전철의 예비타당성조사가 통과돼 서울 접근성이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옆에 세종초(병설유치원)·세종중학교가 있고 반경 1km 이내에 여주고가 있어 모두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이마트 여주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여주종합터미널, 여주시청, 여주종합운동장, 여주세종병원,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등 주거편의시설 또한 근접해 있다.

단지 인근에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황학산과 황학산 수목원 등이 가까워 녹지공간이 풍부하다.

다수의 골프장과 수상레져를 즐길 수 있는 남한강, 강변유원지, 썬밸리 워터파크 등도 인근에 있다.

여주역 금호어울림 베르티스는 채광과 환기를 극대화한 남향 위주의 전세대 판상형 4베이로 설계했으며 풍부한 조경면적을 확보해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여주의 강남권에서 최고층인 27층 랜드마크 아파트로 최상층에는 테라스를 갖춘 펜트하우스가 조성된다. 세대 내부에는 타입에 따라 팬트리, 드레스룸, 파우더룸, 가족실 등이 적용된다.

조경공간으로는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잔디마당이 단지 중심에 조성되며 힐링산책로, 헬스케어가든, 대왕참나무휴게쉼터 등 단지 곳곳에 마련된다.

입주민 편의를 위한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맘스스테이션 등이 들어선다. 녹색건축인증 예비인증서를 획득했고, 건축물 에너지효율등급 예비인증서도 획득해 친환경아파트로 조성될 예정이다.

여주시는 비투기과열지구 및 비청약과열지구로 여주시에 거주하거나 경기도 및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중 주택 소유 및 재당첨 여부와 상관없이 아파트 청약이 가능하다.

다만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12개월 이상이고 지역별 예치금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동일순위 내 경쟁이 있을 경우 여주시 거주자가 우선 당첨되며 분양권 전매제한 기간은 6개월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여주시 경기도 여주시 세종로 236에 마련되며 사전 홍보관이 여주시 세종로 163에 설치돼 있다. 입주는 2022년 8월 예정이다.

cwy@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20-06-19 1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