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프로기아는 연철의 부드러운과 순티타늄의 성능을 2000톤 단조공법으로 제조하여 편안한 어드레스와 좋은 타감, 비거리성능, 조작성, 관용성까지 겸비한 올라운드 연철 단조 PRGR 01 아이언과 고비중 텅스텐과 머레이징 L컵 페이스, 백페이스 그루브 공법을 채용하여 아이언에 이루기 힘든 반발성능과 방향성을 실현한 연철 주조 PRGR 02 아이언을 출시한다.
또한오픈 어드레스와 빠짐이 좋은 솔과 중심설계 최적화를 통해 페이스면에 방향 안정성을 확보한 PRGR 0 웨지도 동시 출시한다.
PRGR 0 웨지는 아이언의 로프트 베리에이션에 맞추어 다양한 5종류의 로프트로 구성되어 있다.
PRGR, ‘PRGR IRONs’과 ‘RS 시리즈 드라이버’ 신발매
프로기아는 트렌디 한 골프를 즐기는 아마추어 골퍼를 위한 RS 시리즈 드라이버의 3가지 모델인 강한 탄도와 페이드 구사를 위한 ‘RS F DRIVER’, 슬라이스 방지 성능과 높은 탄도의’RS DRIVER’, RS DRIVER에 비거리 성능을 플러스한 ‘RS+ DRIVER’를 라인 업으로 20년 6월 15일 세계 최초로 발매한다.
RS5 시리즈 드라이버는 SLE룰 적합 내의 높은 볼 스피드 성능을 유지하며 더욱 높은 볼 스피드 만들어 내기 위해 ‘W CORE’ 설계와 ‘nabla neo FACE’를 채용하였다.
PRGR, ‘PRGR IRONs’과 ‘RS 시리즈 드라이버’ 신발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