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패치 최초로 PDRN(연어정액 추출 DNA)과 나노골드 함유한 제품 첫 출시
-한발 앞선 첨단 마이크로 니들패치 기술로 피부속침투 극대화 구현
나노팩인터내셔널, 마이크로 니들패치 ‘리턴즈’(RETURNS) 본격 출시
[한경비즈니스=이홍표 기자]나노팩의 나노기술로 만들어진 나노골드를 적용한 마스크팩 '라벤드 골드'를 출시해 시장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던 나노팩인터내셔널이 7월 29일 수년간 야심차게 준비한 주름 개선 및 피부 트러블 개선용 마이크로 니들패치 브랜드 ‘리턴즈’를 본격 시판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나노팩인터내셔널은 지금까지의 주름개선용 니들패치가 대부분 히알루론산(피부속 보습)과 저분자 콜라겐(피부 탄력 강화)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했다면 ‘리턴즈’는 위의 두가지 성분 외에 연어의 정액에서 추출한 DNA인 PDRN(유명 피부과병원에서 주름개선을 목적으로 주사하는 DNA주사제와 동일한 성분)과 나노골드를 추가하여 만든 독보적인 프리미엄 마이크로 니들패치라고 밝혔다.

특히 나노골드는 순금을 나노팩만의 고급기술을 이용해30~60나노크기(모공크기 수천분의 일)로 미세하게 만든 성분으로 금이 지닌 항산화, 항균 효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게 만든 것이다.

사실 아무리 좋은 성분이라도 피부에 흡수되지 않으면 무용지물인데 마이크로 니들패치는 화장품을 바르지 않고 피부에 직접 붙여 침투효과를 극대화시키는 첨단기술이 탄생시킨 화장품 기술의 결정체라 할 수 있다.

또한 피부재생을 돕는 유효 성분들이 수많은 바늘 형태로 되어 피부 진피층에 손실없이 직접 전달되기 때문에, 기존의 바르는 주름개선제에 비해 탁월한 침투력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최근 일본 등지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PDRN(연어정액 추출성분) 함유 화장품은 워낙 고가라 국내 소비자들이 선뜻 구매하기는 어려움이 많은 게 사실이었는데 나노팩 인터내셔널 연구진의 부단한 개발노력이 빛을 발해 이번에 국내에 일본제품에 비해 훨씬 저렴한 1박스(4세트/8개) 당 10만원 중반대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나노팩인터네셔널 윤영진 대표는 “이제 잔주름 개선과 피부재생, 탄력, 보습을 원할 경우 겉에만 바르기보다 획기적 신제품인 ‘리턴즈’로 피부 속부터 채우면 주름개선 효과가 확실하다”며 출시에 따른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