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온·오프라인 자격증 교육, 해커스(자격증)
해커스가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교육(온·오프라인 자격증)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해커스의 자격증 전문 교육기관인 해커스자격증은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와 같은 국가 기술 자격증과 KBS 한국어능력시험, 컴퓨터 활용능력, 워드프로세서 등의 IT 자격증까지, 취업 및 직무 수행에 필요한 온라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풍부한 강의 경험을 가진 스타 교수진과 단기 합격이 가능한 커리큘럼, 실제 합격자들의 합격 후기, 자격증별 수험정보와 퀄리티 높은 무료 학습 콘텐츠 등 최적의 학습 환경까지 지원하고 있다.

해커스자격증은 최근 언론사 채용 필수 자격이면서 공기업 및 경찰 공무원 채용 가산점이 부여되는 KBS한국어능력시험 인강을 신규 오픈함과 동시에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KBS 한국어능력시험’ 교재가 출간 직후 베스트셀러를 달성하여 자격증 교육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하게 하였다.


해커스자격증 관계자는 “해커스자격증 브랜드 런칭 첫해 만에 자격증 교육 1위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해커스자격증을 믿고 선택해 준 많은 수강생 덕분”이라며, “이번 1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자격증 단기 합격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